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ll about Omega-3

All about Omega-3

 

Best Kids Omega-3 Supplement

주식회사 아스트라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오메가-3 



Eskimo-3 is honoured to win the award for Best Omega-3 Supplement for Children as voted by Irish Parents in the National Parenting Products Awards competition.



인류 진화와 오메가-3의 상관 관계

우리의 조상인 유인원들은 동부 아프리카 리프트 계곡(Rift Valley)의 뇌 식품(brain food)을 섭취하는 식습관으로 인해 급속한 진화를 이루어 냈다. 이 지역의 어류에 포함된 지방산 패턴이 뇌의 영양분 원천과 밀접하여 인류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다.

뇌의 60%가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고, 그 지방의 1/3은 지방산으로 이루어져 있다. 리프트 계곡의 물고기는 우리 조상들의 뇌 크기를 짧은 시간에 3배가 되도록 독특한 영양분을 제공하였지만 인체의 다른 부분은 3배나 커진 뇌와 같이 크기가 커지는 등, 큰 영향을 끼치지 못했다. 영향을 받은 뇌에서도 특히 정신적 활동의 중심인 전두엽이 발전했다.


두뇌발달시기에 필수인 오메가-3

오메가-3 지방산은 두뇌의 가장 중요한 빌딩블럭이다. 이런 이유로 필수 영양성분이고 식이 또는 보충제를 통해 얻어져야 하는 것이다. 이 중요한 오메가-3 지방산이 부족하면 어린이가 집중하고, 새로운 정보를 배우고 감정을 적정하게 균형을 맞추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. 대다수 어린이들이 규칙적으로 기름진 물고기를 먹지 않기에  가장 중요한 두뇌발달시기에 오메가-3 지방산의 불충분을 경험한다. 






Omega-3 for Children



오메가-3를 얼마나 섭취해야 하나?

유럽 식품안전국(The European Food Safety Authority:EFSA)은 건강한 두뇌기능을 위해 매일 250mg DHA 섭취를 권장한다. 1주일에 기름진 물고기(예: 연어, 고등어, 멸치,정어리와 청어)를 2회 섭취시 건강에 필요한 오메가-3 EPA/DHA를 보충할 것이다..

어린이가 필요한 양을 물고기를 통해 얻는 것은 어렵기때문에 에스키모-3 키즈와 같은 프리미엄 오메가-3 보충제를 이용하는 것이 스마트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.




어린이의 발달과 성장을 위한 특별 포뮬러

천연 상태 그대로의 오메가-3,6, 9에 비타민 D를 함유해 찾은 포뮬러 섭취는 어린이의 두뇌, 뼈, 면역과 피부에 이로움을 주고 어린이의 건강을 지켜주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.

에스키모-3는 야생에서 온 사람섭취용으로 승인된 신선하고 깨끗한 물고기에서 추출한 어유와 함께 한 어린이가 좋아하는 천연 과일의 향이 한결같이 유지되게 해주는 특허 산패방지 성분 PUFANOX이 섭취 중 즐겨움을 더해줘 어린이가 먼저 찾는 해양에서 온 비타민이다.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